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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가정통신문
작성자 남윤지 등록일 2024.04.02

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덕분에 본교가 원활히 운영되고 있음을 감사드리며 안내 말씀을 전해드립니다.

 학교생활기록부에 기재되는 학생의 인적사항 중 주소관리 시 교원의 업무 경감 및 학부모의 증빙서류 제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를 구하고자 합니다.

 

 

1. 이용기관 명칭(학교명) : 진례중학교

2. 이용사무(이용목적) : 학교생활기록부 작성·정정

3. 공동이용 행정정보(구비서류) : 주민등록표 등·초본

이용 사무(이용목적)

공동이용 행정정보 

동의 여부

(동의 시 서명 또는 날인)

학교생활기록부 작성정정

주민등록표 등초본

 

4. 정보 공동이용 기간 : 2024학년도(1, 2학기)

5. 정보주체(본인) 동의사항

 본인이 동의한 위 사무에 대한 행정정보를 학교장이 전자정부법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주민등록표 등초본 관련 행정정보를 처리하는 데 동의합니다.

  만일 위 행정정보를 학교장이 처리하는 것에 대해 본인이 동의를 하지아니 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. 다만,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그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직접 서류(주민등록표 등초본)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대상자 본인 학생 성명 : (서명 또는 인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학생 생년월일 : 년 월 일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학부모 성명 : (서명 또는 인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전화번호 :

 

 

2024. 4. 2.


 

진 례 중 학 교 장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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